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Review

신학기 초등 가방 추천 (캉골 Kangol)

by 아둘파파 2022. 1. 1.

Kangol 매장의 다양한 아동용 가방들

 

22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이제 새 학기를 준비하는 학부형들은

제법 바빠지는 시기가 되었네요

 

새 학기를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선물을 준비하는 사람들도 많고요.

 

12월에는 입학통지서가

각 가정마다 전달되었고

초등학교 입학하는 학부모님들은

설램반 걱정 반이 되실 것 같습니다.

 

저희도 새 학기를 준비하며

아울렛의 캉골매장을 다녀와 보았습니다.

 

캥거루로 대표되는 브랜드 캉골 Kangol

 

캥거루로 대표되는 브랜드 캉골 Kangol

 

아울렛의 매력은 아무래도

지난 상품의 할인이겠죠?

 

신학기를 맞이하여 새 옷부터 가방까지

많은 제품들이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블루 계열을 좋아해서 ㅎㅎ

요즘 초등학생들은

가방을 걸이 걸어두고 책을 빼서 사용한다고

열어서 책을 넣고 빼기 쉽게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보조가방으로 실내화 가방보다는

핸드폰 가방을 많이 한다고 하네요.

 

미니 보조가방, 핸드폰 사용이 늘면서 많이 팔린다고 한다.

 

신학기를 앞두고

각 매장에서는 할인 행사도 하기 때문에

할인행사가 무엇이 있는지

체크해보고 가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가방과 보조가방 구매시 필통을 증정해 주네요.

 

신학기 가방으로 Kangol을 소개해보았습니다.

Kangol은 2년 전부터 급부상한 브랜드로

요즘 학부모들에게 인기가 굉장하다고 합니다.

 

신학기를 준비한 아이들 가방이나,

선물용으로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