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음식

영양굴밥 은행나무집 (용유도)

by 아둘파파 2020. 8. 4.

 

인천공항자기부상열차를 타고 용유역에 도착하면

한눈에 보이는 곳에 위치한 은행나무집이 보인다.

횟집으로 갈까? 돌솥밥 집으로 갈까 고민하다가..

애들과 함께 든든한 한끼로 결정하고

은행나무집으로 Go~!!

 

외관으로보면 "MBC/KBS 특별출현 맛집" 으로 보인다 ㅎㅎ

 

메인은 돌솥밥이고

생선구이가 함께 나오는데,

고등어와 도미구이(?) 두 마리가 나옵니다.

 

 

차림표는 알차게 구성되어 있다

 

 

저희는 어른2 / 아이2 이라서,

(생선구이 + 파전 + 영양돌솥굴밥) 2인 세트 + 해물파전 + 바지락 칼국수

부족하지 않을까 했는데....

양이 좀 많습니다 ^^;;

 

 

기본 밑반찬은 매우 깔끔하게 나옵니다.

 

제일 먼저 칼국수가 나왔는데..

이때 좀.. 흠칫했습니다.

칼국수 비주얼이 별로였고 맛은 쏘쏘 했습니다.

(물이 좀 많아 보이고.. 바지락이 생각보단 많지 않습니다.)

 

바지락 칼국수의 시원한 맛은 있지만, 원하는 만큼의 비주얼은...

 

 

그리고, 다음 이어지는 해물파전은,

냄새부터 비주얼, 맛까지 완벽~

애들도 너무 맛있다고 순삭했네요 ㅎㅎ

 

 

하.. 급하게 찍었습니다 ㅎㅎ (맛집블로거님들 존경.. 어떻게 참고찍죠?)

 

다음으로 나오는 돌솥굴밥은 두껑을 열고 깜짝 놀랐습니다.

굴이 너무 많이 들어있어서~

그냥 굴만 먹어도 맛있습니다 ㅎㅎ

 

 

 

 

돌솥밥의 매력은 덜어서 비벼 먹고~

돌솥은 누룽지로~ 호로록~

 

 

 

굴밥은 간장에 비벼 먹고

 

돌솥은 뜨거운물에 누룽지로~

 

 

추가적으로 나오는 생선구이 와 밑 반찬은 굿굿 입니다.

된장찌개도 나오지만~

음 된장찌개도 쏘쏘 입니다 ㅎㅎ

 

칼국수 와 된장찌개는 개인적인 평가입니다~

굴밥 과 해물파전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생선구이도 맛있고, 밑반찬이 좋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