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음식

동탄2 문가네정육식당 (11자상가 맛집)

by 아둘파파 2020. 7. 31.

 
동탄2 11자 상가의 고기집골목
지나치면서 항상 사람이 많다고
생각만 하고 지나간 집!

문듯, 주변 볼 일 때문에
기회다 싶어서 방문했다.

약간 이른 시간이였는데..
사람이 꽤 많아서 놀랬다.

깔끔한 상차림. 불판 가운데 된장찌개는 무한리필


맛집은 상차림부터 알아보는 법.
깔끔한 상차림과 무한리필에 감동
정육식당 이라서 상차림비 2천원
초등아이는 1천원 미취학 무료


가성비 끝내준다.


메뉴를 보고 가성비 끝장난다 생각했지만
아.. 미국산이구나 ^^;;
우선 작은소한마리 시키고...
부족하면 더 시키자라고 생각하고 시작!


작은소인데.. 양이 엄청나다. 이게 2~3인분???



그리고, 작은소 한마리가 나왔다..
와..이게 4.4만원 ㅎㅎ;;
가성비는 이럴때 쓰는법!!

불판은 이미 달궈졌겠다...
고기 바로 갑니다~~




아....
그리고 저 사진 뒤로 사진이 없네요 ㅋㅋㅋ
정신을 잃었던 것 깉습니다.

살치살까지먹고..
마무리로 갈비살 굽다가
더 이상은 무리무리 ㅎㅎ
살치살,갈비살 100g? 씩 정도 남았는데..
포장까지 해주셨네요~! 굿!!

11장상가 고기골목의 주차힘든 단점 빼고
모든것을 만족하는 식사였네요

맛있습니다~~


댓글